이메일을 통한 고객 대상 마케팅: 안내서

2020. 6. 13. 23:41카테고리 없음


이메일을 통한 고객 대상 마케팅: 안내서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최고의 툴과 기술을 해독하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과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아래 기사에서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한다.




제품을 판매할 때는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많은 사람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표시할 것이다.


이것은 사업에 매우 나쁘고 당신은 특정 인터넷 제공자들에 의해 차단될 수 있다.




청중의 대상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독자 몇 명을 모집한 후에, 독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친구를 가입시키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생각해 내라.


구독 링크를 전자 메일에 포함시켜 독자들이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목록을 유기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모든 이메일에서 분명한 메시지를 하나 만드세요.


당신의 청중이 한 메세지 안에 과도한 양의 사실에 의해 지루해지거나 좌절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 전자 메일에 대해 명확하고 간결한 한 지점을 구축하십시오.


당신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불필요한 정보를 받지 않을 때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이메일 형식을 테스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의 시작 부분에 중요한 세부사항과 최신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무엇이 당신에게 최고의 반응을 제공하는지 보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해보라.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결정할 때, 그것을 계속 사용하라.


이렇게 하면 독자들은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어디서 무엇을 읽고 싶은지 정확히 알 수 있다.




일관성이 중요하다.


항상 전자 메일에 동일한 비즈니스 로고, 색상 및 글꼴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하는 글꼴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브랜드 인지도를 창출하기 시작하고, 고객들은 당신의 다음 메시지를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친숙함은 어떤 비즈니스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그것은 이메일 마케팅에도 크게 적용된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가입자들이 바쁘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고객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받으면 이메일을 건너뛸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때는 그래픽을 거의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서비스에서 사진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사진 의존적 접근은 효과적이지 않다.


또한, 당신의 이메일이 너무 많은 그래픽을 포함하면 스팸 폴더로 끝날 수도 있다.




분명한 수신 거부 링크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가입 취소 링크가 없거나 전자 메일에서 찾기 어려운 지점에 해당 링크를 숨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이 권력을 쥐고 강요당하지 않은 것처럼 느끼기를 원한다.




항상 끈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획일성과 지속성이 핵심이지만 올바른 소비자 집단에 보내지 않으면 낭비가 된다.


관심 없는 청중에게 끈기를 낭비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것이다.




고객에게 e-메일에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과 함께 일하면서 무언가를 얻는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경향이 더 많다.


예를 들어, 특정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주문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최소 금액 이상의 구매에 대해 무료 배송을 제공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서 어떤 종류의 영업 활용을 시도해 보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이메일에서 그들에게 말함으로써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링크를 돋보이게 하고 링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이 섹션은 메시지의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에 사용할 수 있다.




보내는 이메일을 개별화하고 각 메시지가 개인화되도록 작업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들은 이러한 메시지에 대해 싱겁거나 비인격적인 메시지보다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회사의 사장이나 CEO의 이름으로 메시지에 서명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메일만 보낸다면,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고 그들의 시간을 감사하는 것이 가치 있다는 것을 고객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그들의 지능을 존중하고 단지 판매 투구만이 아닌 유용한 정보를 보내라.


대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나 친숙한 제품에 대한 새로운 사용과 같이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그들에게 제공하라.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를 알리는 현명한 방법이다.


이러한 조언은 시장에서 관련성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귀사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